|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120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 과메기 |
|
원태수 |
2014-10-06 |
 |
청어 과메기 오랜만에 보네요 과메기는 청어가 원조인줄 알고있는데 그런가요 |
|
| 119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지난번에 시켰던건... 기름과 소금이 없었었는데~~ |
|
윤혜경 |
2014-05-14 |
 |
이번에 시킨건 기름이 아주 적당히 잘 발려있구요~ 소금도 뿌려져있네요 ㅎㅎㅎ
일반 마트에서 사먹는건~ 기름이 너무 많은데다가 소금도 너무 많아서 털어먹곤 했거든요
하지만 독도사랑님 돌김은~ 기름이 적당한데다가~ 참기름아니구 들기름으루 ^^ 굿굿 ㅎㅎ
그리구요~~ 중요한게~
마트에서 사먹던 돌김은 밀도가 낮아서 구멍이 심하게 뻥뻥 뚫려있는데
여기 김은 굉장히 촘촘하게 되어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먹으면 김향이 굉장히 진하고 좋아요^^
이번에도 부모님께 칭찬들었답니다 ㅋㅋㅋ 인터넷에서 어떻게 이렇게 좋은거 사냐구요 ㅋㅋ
앞으로 김 떨어지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 ㅎㅎㅎ
김은 정말 감동입니다^^ ㅎㅎㅎ |
|
| 118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즉석 구운 돌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ㅎㅎㅎ 팬 됐어요^^  |
|
윤채원 |
2014-05-06 |
 |
즉석 구운 돌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ㅎㅎㅎ 팬 됐어요^^
|
|
| 117 |
 |
울릉도 부지깽이 나물생채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윤채원 |
2014-05-06 |
 |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 116 |
 |
울릉도 야생 산명이나물절임 1kg 예약주문 받아요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윤채원 |
2014-05-06 |
 |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 115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울릉도 오징어 아싸이찌라더니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
|
윤채원 |
2014-04-21 |
 |
울릉도 오징어 아싸이찌라더니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
|
| 114 |
 |
울릉도태하동오징어 아싸이찌 (대) 10마리
아싸이찌 오징어 |
|
주혜 |
2014-04-12 |
 |
이게 아싸이찌 오징언가요?
색깔이 빨갛고 도톰한게 확실히 쫄깃하네요.
오징어는 역시 울릉도 오징어네요. |
|
| 113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좋아요^-^* |
|
서하영 |
2014-04-11 |
 |
저는 사용후기를 잘 안쓰는 편이예요.
근데 먹어 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안 쓸수가 없네요.쫄깃하면서 감칠맛이 있어서요.
맛있는 음식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
| 112 |
 |
울릉도태하동징어 (중) 5마리, 울릉도태하동오징어 (중) 10마리
맛있어요~ |
|
송유미 |
2014-04-10 |
 |
쫀뜩쫀득 하이 맛나게 잘먹었어요~~~~^^ |
|
| 111 |
 |
동해안 구룡포산 마른오징어 20마리
대박 ~!! 마른오징어 TV에서 나오는 위메프 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맛도 최고네요 ^^ |
|
남옥자 |
2014-03-24 |
 |
대박 ~!! 마른오징어 TV에서 나오는 위메프 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맛도 최고네요 ^^마른오징어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앞으로도 대박나세요 ^^ |
|
| 110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울릉도태하동오징어 !! 맛에 홀딱 !! 반했어요 |
|
박은주 |
2014-02-20 |
 |
울릉도태하동오징어 가격땜에 많이 망설이다 이번에 시켜 먹어 봤는데 정말 맛이 죽음이예요^^ 진짜 사장님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입안에서 달고 구수하다는 말이 넘 재미있고 정감이 가서 한번 시켜 봤는데 정말 입안에서 달군요 좋은 오징어 맛보여줘서 감사해요 올한해도 대박 나세요 !!ㅎㅎ |
|
| 109 |
 |
지리멸(특) 300g 부터 출발 하겠습니다 ^^ㅎ
지리멸 가격도 착하고 물건도 정말 마음에 쏘~옥!! 드는군요 ㅋㅋ |
|
김영신 |
2014-02-19 |
 |
지리멸치 사장님 대박나세요 ㅎㅎ 가격면에서도 괞찬고 맛도 좋고 물건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행복하세요 ~!!^^ |
|
| 108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이득성 |
2014-02-09 |
 |
 청어 과메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십년 전 포항바닷가 에서먹은맛 그대로 최곱니다 ㅋㅋ 수고하세요
|
|
| 107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진짜 맛있게 장먹었습니다 |
|
박만용 |
2014-02-09 |
 |
청어과메기 너무 맛있어요 ㅎㅎ 가족들이 너무 맛있다고 잘사왔다고 우리 가족 대만족 이구요 ㅋㅋ |
|
| 106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첨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ㅋㅋ!! |
|
박은주 |
2014-02-09 |
 |
청어과메기 건어물 독도사랑에서 처음 시켜 먹었는데 입에서 꼬소하고 단맛이 나는게 정말 맛있네요. 주변에서 청어과메기 냄새도 많이 나고 꽁치보다 별로라고 해서 나름 걱정 했었는데 건어물 독도사랑은 다르군요 !!! 청어과메기 시켜 먹고 정말 맛에 완전 감탄 했습니다. 청어과메기 걱정하고 먹었어 그런지 넘 맛있고 식감도 쫄깃하고 정말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대박나시고 항상 좋은 상품 부탁드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