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121 |
 |
살아있는 명품홍게프리미엄형 3kg or 5kg
진~ 짜 맛있어요. |
|
수정 |
2017-02-16 |
 |
건어물 독도사랑은 워낙에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고민도 안하고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너무 맛나요. 홍게는 살이없다는 편견을 싹 지워주네요. 알찬 홍게 잘 먹었습니다 ! |
|
| 120 |
 |
삼천포 햇멸치 볶음멸치 가이리 (특) 소멸 750g
짜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
|
오지영 |
2016-06-20 |
 |
마늘쫑이랑 마늘넣고 멸치볶음 해먹었어용~ 애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
|
| 119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살이통통해서 맛있네요 |
|
유혜미 |
2016-06-19 |
 |
|
|
| 118 |
 |
가이리(특)소멸
고소하고 맛나네요^^* |
|
양예린 |
2016-06-04 |
 |
밥에 같이 비벼서도 먹고 멸치볶음 해먹었어요 ㅎㅎ 가시같은거 하나도 안 걸리고 맛있습니다 ㅎㅎ |
|
| 117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빠른 배송에 정말 맛난 오징어 감사합니다. |
|
이승현 |
2015-11-02 |
 |
하루만에 두마리를 해치웠습니다. 좋은 상품 정말 감사합니다.
|
|
| 116 |
 |
울릉도 야생 산명이나물절임 1kg 예약주문 받아요
명의나물 |
|
은솔 |
2015-07-19 |
 |
명의나물 100%국산입니까? 배송기간은 얼마정도 걸려요 포장은 어떻게 해서 주나요 |
|
| 115 |
 |
울릉도 야생 산명이나물절임 1kg 예약주문 받아요
명이나물~ |
|
변휘영 |
2015-06-11 |
 |
빠른배송감사합니다~~ 1kg주문했는데~생각보다양이적네요~ 간장무게까지포함인지~~적은양에 살짝아쉬움이~ㅠ |
|
| 114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아씨이찌 매력 쥑이네 |
|
박현숙 |
2015-02-01 |
 |
아씨이찌 큰놈으로보내주세요 이게 맛나더라구요 |
|
| 113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진심 후기 |
|
김희정 |
2015-01-15 |
 |
오징어라고 하면 강원도부분으로 직거래주문하고먹었는데요 하도여기가 좋다고 하길래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진심네버 넘^0^ 맛있고 싱싱하고 짜지 않아서 좋아요 포장뜯자마자두마리후딱 해치우고 다시 또 주문할려구요 제 평생 이런 맛은 첨 입니다 넘넘 훌륭해요^0^ 제가 짠걸 못먹거든요 이건 짜지않고 특히 오징어 자체가 싱싱하기에 건조가되어도 특유의 냄새도 없고 훌륭합니다^^ 다시멸치도 주문 했었는데 완죤 따따^^ 봉 이요 싱싱하고 국물맛 진하고 끝내줍니다 ㅎ ㅎ ㅎ 많이 입소문 낼게요 감삽니다 |
|
| 112 |
 |
한국인의밥상 비린내가 나지않는 구룡포 명품 일등 발과메기 20쪽 야채세트
진짜 대박 맛나요♥♥ |
|
김태희 |
2014-11-19 |
 |
솔직히 비린내날까봐 마니망설였었어요~~ 근데 비린내하나 안나고 쫄깃하니 정말 맛있네요~~^^ 저희 친정아빠랑 먹었는데 아빠도 정말 맛있으시다고~~ 정말 맛보장 합니다!! 완전 대박 맛나요~~ 양도 많아서 좋고ㅋ 또시켜야 겠어요ㅎㅎ 다른 건어물과 함께ㅎㅎ |
|
| 111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 과메기 |
|
원태수 |
2014-10-06 |
 |
청어 과메기 오랜만에 보네요 과메기는 청어가 원조인줄 알고있는데 그런가요 |
|
| 110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지난번에 시켰던건... 기름과 소금이 없었었는데~~ |
|
윤혜경 |
2014-05-14 |
 |
이번에 시킨건 기름이 아주 적당히 잘 발려있구요~ 소금도 뿌려져있네요 ㅎㅎㅎ
일반 마트에서 사먹는건~ 기름이 너무 많은데다가 소금도 너무 많아서 털어먹곤 했거든요
하지만 독도사랑님 돌김은~ 기름이 적당한데다가~ 참기름아니구 들기름으루 ^^ 굿굿 ㅎㅎ
그리구요~~ 중요한게~
마트에서 사먹던 돌김은 밀도가 낮아서 구멍이 심하게 뻥뻥 뚫려있는데
여기 김은 굉장히 촘촘하게 되어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먹으면 김향이 굉장히 진하고 좋아요^^
이번에도 부모님께 칭찬들었답니다 ㅋㅋㅋ 인터넷에서 어떻게 이렇게 좋은거 사냐구요 ㅋㅋ
앞으로 김 떨어지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 ㅎㅎㅎ
김은 정말 감동입니다^^ ㅎㅎㅎ |
|
| 109 |
 |
울릉도태하동오징어 아싸이찌 (대) 10마리
아싸이찌 오징어 |
|
주혜 |
2014-04-12 |
 |
이게 아싸이찌 오징언가요?
색깔이 빨갛고 도톰한게 확실히 쫄깃하네요.
오징어는 역시 울릉도 오징어네요. |
|
| 108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좋아요^-^* |
|
서하영 |
2014-04-11 |
 |
저는 사용후기를 잘 안쓰는 편이예요.
근데 먹어 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안 쓸수가 없네요.쫄깃하면서 감칠맛이 있어서요.
맛있는 음식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
| 107 |
 |
울릉도태하동징어 (중) 5마리, 울릉도태하동오징어 (중) 10마리
맛있어요~ |
|
송유미 |
2014-04-10 |
 |
쫀뜩쫀득 하이 맛나게 잘먹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