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106 |
 |
동해안 구룡포산 마른오징어 20마리
대박 ~!! 마른오징어 TV에서 나오는 위메프 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맛도 최고네요 ^^ |
|
남옥자 |
2014-03-24 |
 |
대박 ~!! 마른오징어 TV에서 나오는 위메프 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맛도 최고네요 ^^마른오징어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앞으로도 대박나세요 ^^ |
|
| 105 |
 |
울릉도태하동징어 아씨이찌 (중) 10마리 500g
울릉도태하동오징어 !! 맛에 홀딱 !! 반했어요 |
|
박은주 |
2014-02-20 |
 |
울릉도태하동오징어 가격땜에 많이 망설이다 이번에 시켜 먹어 봤는데 정말 맛이 죽음이예요^^ 진짜 사장님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입안에서 달고 구수하다는 말이 넘 재미있고 정감이 가서 한번 시켜 봤는데 정말 입안에서 달군요 좋은 오징어 맛보여줘서 감사해요 올한해도 대박 나세요 !!ㅎㅎ |
|
| 104 |
 |
지리멸(특) 300g 부터 출발 하겠습니다 ^^ㅎ
지리멸 가격도 착하고 물건도 정말 마음에 쏘~옥!! 드는군요 ㅋㅋ |
|
김영신 |
2014-02-19 |
 |
지리멸치 사장님 대박나세요 ㅎㅎ 가격면에서도 괞찬고 맛도 좋고 물건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행복하세요 ~!!^^ |
|
| 103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진짜 맛있게 장먹었습니다 |
|
박만용 |
2014-02-09 |
 |
청어과메기 너무 맛있어요 ㅎㅎ 가족들이 너무 맛있다고 잘사왔다고 우리 가족 대만족 이구요 ㅋㅋ |
|
| 102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첨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ㅋㅋ!! |
|
박은주 |
2014-02-09 |
 |
청어과메기 건어물 독도사랑에서 처음 시켜 먹었는데 입에서 꼬소하고 단맛이 나는게 정말 맛있네요. 주변에서 청어과메기 냄새도 많이 나고 꽁치보다 별로라고 해서 나름 걱정 했었는데 건어물 독도사랑은 다르군요 !!! 청어과메기 시켜 먹고 정말 맛에 완전 감탄 했습니다. 청어과메기 걱정하고 먹었어 그런지 넘 맛있고 식감도 쫄깃하고 정말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대박나시고 항상 좋은 상품 부탁드려요 !! |
|
| 101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두번째주문 |
|
김혜인 |
2013-12-17 |
 |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거라 반신반의 하며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저처럼 인터넷 검색하시면서 고민하시는 분들계실꺼 같아서 이런글 처음 올려봅니다.
처음 먹고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했습니다^^
특히 세트로 주시는 다시마랑 김이랑 다 맛있었습니다~
|
|
| 100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과메기 먹고 완전 반했어요 - |
|
박현아 |
2013-11-04 |
 |
과메기 먹고 완전 반했어요 -
완전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ㅋㅋㅋㅋ 겨울 내내 주문해먹을꺼같아요 ㅋㅋ |
|
| 99 |
 |
울릉도오징어10마리 1kg
완전 맛있어여 |
|
정선아 |
2013-03-31 |
 |
완전맛있네요 . 가격도 착하고 사모님 얼굴 사진 보고 믿음이 가서 주문 했더니 맛도 좋아요 . 대박나세요^^* |
|
| 98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울릉도 오징어라 맛이 정말 좋아요 |
|
한유리 |
2013-03-05 |
 |
진짜 울릉도 오징어라 믿을수 있구요
맛도 짜지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고 ㅎㅎ
자꾸 자꾸 손이가요~~^^
다 먹으면 또 사야겠어요.. 정말 잘산것 같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쥔장님~~^^ |
|
| 97 |
 |
한국인의 밥상 명품1등 과메기 40쪽 모듬야채세트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맛있게 잘먹었어요 |
|
스쿼시 |
2013-01-24 |
 |
잘먹었습니다. 쫀득쫀득 ... 술안주로 굿이네요^^ |
|
| 96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이번엔 청어과메기 구매합니다^^ |
|
수민맘 |
2013-01-12 |
 |
이제 독도사랑의 과메기만 먹고있네요~~ 이번엔 청어 과메기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탄력있는 식감이 푹 빠졌답니다. 정말 맛있네요^^ |
|
| 95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오징어 너무 맛있어요~ 우왕우왕우왕 |
|
라현진 |
2013-01-12 |
 |
오징어는 마요가 갑~!! 오랜만에 오징어 질근질근 씹으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맛나게 잘먹었어요 ㅎㅎ |
|
| 94 |
 |
오징어맥반석구이
구이 맛있네요 |
|
이기현 |
2013-01-11 |
 |
이거 너무 맛있어서 맨입에 간식으로 자꾸 먹게 되네요 ㅋㅋ 술안주로도 좋은데 술안주가 뭡니까~~~ 막 먹게 되는 마력이 있네요 맛있습니다~~~ㅎㅎㅎㅎ 요고 고르기를 잘한것같아여 ㅎㅎㅎ |
|
| 93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오징어 좋네요!!" |
|
김정현 |
2013-01-11 |
 |
두툼하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단 짜지 않아 좋아요..자칫 잘못사면 굉장히 짠데..그리고 크기도 크네요! 다먹으면 또 구매하러 올께요. 좋은상품 많이 올려주세요. |
|
| 92 |
 |
튀김용생선포체400g
바삭하게 튀겨먹으니 완전 맛있어요!!! |
|
김은영 |
2013-01-11 |
 |
밖에서 한번씩 사먹는데 집에서 해먹을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깨끗한 기름에 튀겨먹으니깐 완전 맛있어요!!! 담에 또 주문할꺼예요!!! 강추강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