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90 |
 |
아몬드 300g
아몬드가 건강에 좋다구 해서요~~ |
|
이영인 |
2013-01-10 |
 |
아몬드가 건강에 좋다구 해서 다른거 보러온 김에 같이 샀습니다 아몬드 맛있고 좋네요 건강에 좋은거니 많이들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 89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빠른배송~~ |
|
박희영 |
2013-01-08 |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받자 마자 후기 작성이요. 아직 못먹어봣지만 건어물독도사랑 믿고 구매하는지라
맛은 걱정 안해요^^
많이파세요~ |
|
| 88 |
 |
참다시마
맛있고 좋네요 |
|
이정림 |
2013-01-08 |
 |
다시마가 미용에 좋다해서 자주 먹구 있어요 다시마 맛있고 좋아요^^ 전 항상 여기를 이용하고 있어요 또 사러 올께요~~ |
|
| 87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정말 맛있는 반건조 오징어입니다 |
|
한수진 |
2013-01-08 |
 |
마른오징어보단 반건조오징어를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도 여기에서 과메기를 구매한후 너무 맛있어서 다른상품도 구매할까 둘러보고 있었는데
반건조 오징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재빨리 마우스 클릭~ 배송도 얼마나 빠른지 주문 다음날 받았습니다.
오자마자 구워서 쫙~쫙~ 찢어서 한마리를 혼자 뚝~딱 먹었네요
너무 걱정돼요. 하루 아침에 다 먹을까봐서 ㅎㅎ
|
|
| 86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역쉬~! 울릉도 오징어군요~~ |
|
박미선 |
2013-01-08 |
 |
역시 울릉도 오징어가 맛이 최고인듯 해요~ 맛있게 잘먹고 있답니다! ^^ |
|
| 85 |
 |
오징어칼체500g
오징어칼체 맛있네요 |
|
박인환 |
2013-01-08 |
 |
오징어칼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 재료 감사합니다 |
|
| 84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맛있어요 |
|
이민진 |
2013-01-07 |
 |
바삭바삭맛있는 김이예요 ㅋ 앞으로 여기서계속 주문해먹어야겟어요 간도 너무 짜지않고 딱좋아요 ~~ |
|
| 83 |
 |
다시멸치 국물내는 멸치 고추장에 찍어먹는 1kg500g
"좋네요!!!!!^^" |
|
김종희 |
2013-01-07 |
 |
엄마가 잘시켰다고 진짜 국산이라고 칭찬해주시네요.처음엔 의심하시더니. 잘 받아보았네요..쥔장님...국산으로 좋은
상품들 좋은 가격에..마니마니 올려주시~~와요!! |
|
| 82 |
 |
엽체500g
맛있어요 |
|
김희영 |
2013-01-07 |
 |
반찬 해먹기두 좋구요~~ 그냥 심심할때 꺼내 먹기도 좋구요 ㅋㅋㅋ 맛있어요 또 사러 올게요^^ |
|
| 81 |
 |
조림용멸치(중)품500g
잘산것 같아요! |
|
김인영 |
2013-01-07 |
 |
잘산것 같아요~~ 냄새도 안나고 잘말려진것 같고 맛나네요~~ 조림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네요!ㅎㅎㅎ 담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
|
| 80 |
 |
오징어버터구이
손이가요 손이가요~ |
|
이승연 |
2013-01-07 |
 |
손이 끝도 없이 가네요. 너무 맛있고 쫄깃해요^^ 버터구이라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좀 많이 살걸 싶어요~ |
|
| 79 |
 |
다시멸치 국물내는 멸치 고추장에 찍어먹는 1kg500g
맛있어요 |
|
박민지 |
2013-01-06 |
 |
간도 잘맞아있고 그냥 고추장에찍어먹어도 맛있네요 밑반찬해먹을려고 샀는데 술안주로도 많이 먹어버렸네요 ㅋ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와서 믿음가네요 많이파세요~ |
|
| 78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좋은상품 감사드려요!! |
|
김효진 |
2013-01-06 |
 |
일단 배송날짜...딱..맞춰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상품 보내주셔서 감사해요!!이번이 두번째 구매네요...원래 음식은 인터넷
으로 사는거 좀 구랬는데 인제는 자주자주 독도사랑 애용 할께요!!!^^ |
|
| 77 |
 |
동해안 구룡포산 마른오징어 2kg 20마리
"좋아요!!!!!" |
|
김효진 |
2013-01-06 |
 |
품격있네요!!오리지널 동해안 느낌나네요!!!!!! 좋은품질 강추 해요!!!건어물 독도사랑..또 주문합니다...^^ |
|
| 76 |
 |
생멸치
김 정말 맛있네요 |
|
고영희 |
2013-01-05 |
 |
독도를 사랑해서 그런가요~~~
김도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여기 사이트명이 특이해서 눈에 딱 튀네요
자주 찾을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