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61 |
 |
칼슘쥐포400g
칼슘쥐포라해서~~구매했어여 |
|
반진옥 |
2012-12-29 |
 |
칼슘쥐포라해서 ㅋㅋ 구매했어여 간식으루도 좋은것같구용~ 맛있네요 ㅋㅋㅋㅋ |
|
| 60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추운겨울 방안에 누워 오징어 하나! |
|
김정혁 |
2012-12-29 |
 |
추운겨울 방안에 누워 오징어 하나!
뜯어먹으려고 ㅎㅎ샀습니다!!
잘받았어요~~ |
|
| 59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 굿굿 |
|
김희진 |
2012-12-28 |
 |
쫄깃쪽깃 안주거리로 딱좋아요 ^^ 집들이하면서 아주 잘먹었네요 ㅎㅎ 첨먹어보는데 남편친구가 과메기를 강추하길래 술안주거리로 할려고 찾아들어왔어요 자주 먹게될꺼같네요 ^^ 잘먹었습니다. |
|
| 58 |
 |
다시마환
먹기 편해서 좋아요 |
|
이명희 |
2012-12-28 |
 |
다시마를 꼭 먹고싶은데 뭐 해먹기 그렇고 귀찮고 그런데 이렇게 먹기 편하게 그냥 물과 함께 먹으면되니까 ㅋㅋ 따로 반찬안해먹어도 되궁 ㅋㅋ 넘 편하고 좋네요^^ |
|
| 57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녹차과메기 훌륭합니다.~ |
|
주현진 |
2012-12-28 |
 |
녹차 과메기 정말 잊을수 없는 맛입니다.
쫀득쫀득하니 비린내도 나지 않고
정말 맛있네요... 또 먹고 싶어요
게눈감추듯 먹는다는 말을 실감했네요
정말 잘먹었습니다. |
|
| 56 |
 |
한국인의 밥상 명품1등 과메기 40쪽 모듬야채세트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맛좋습니다!!ㅎㅎㅎ |
|
김경록 |
2012-12-28 |
 |
포장도 깔끔한기 아주 맛도 좋네요!! 친구들하고 거하게 한잔 했습니다! 감사~~^^ |
|
| 55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굿입니다!!!!! |
|
최판식 |
2012-12-28 |
 |
독도사랑에서
과메기사랑으로 바꾸셔도 될거같아요
저 여기 과메기 진짜 맛있습니다^^ |
|
| 54 |
 |
쇠고기육포
맛있고 좋네요 |
|
차하나 |
2012-12-27 |
 |
간식용으루 먹으려구 ㅋㅋㅋ 사실 맥주할때 안주루 ㅋㅋㅋ 굉장히 좋네요 ㅋㅋㅋ 맛있어요 굿굿굿 |
|
| 53 |
 |
한국인의 밥상 명품1등 과메기 40쪽 모듬야채세트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쫀득쫀득 과메기~ |
|
한유리 |
2012-12-27 |
 |
쫀득쫀득 과메기 정말 맛있어요
추운겨울이면 어김없이 찾게되는 이맛
올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모임때도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쫀득쫀득 과메기 고소해요~~ |
|
| 52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최고!! |
|
이복희 |
2012-12-27 |
 |
하도 과메기~ 과메기 노래를 불러서 구매했는데 최고예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과메기 별로 안좋아하던 애들도 잘먹어요^^
|
|
| 51 |
 |
한국인의 밥상 명품1등 과메기 40쪽 모듬야채세트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생각보다 엄청 괜찮네요^^ |
|
김치곤 |
2012-12-27 |
 |
과메기에 큰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괜찮았습니다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독도사랑에서 여러번구매했는데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
|
| 50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맛있어요 |
|
박일경 |
2012-12-27 |
 |
구입해서 잘먹고있어요 요즘 우리집술안주로 매일등장 ㅋㅋ |
|
| 49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맛있어요~~~ |
|
윤혜경 |
2012-12-26 |
 |
과메기 완전 꿀맛이에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렇게 맛있는걸 소개해주시니~ ㅎㅎㅎ 완전 좋네요 또 시켜야지~~~ㅎㅎㅎ |
|
| 48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기대만빵이에요!!!" |
|
김효진 |
2012-12-26 |
 |
완전 기대중이에요!!!! 울가족의 과메기 사랑은 대단해요!!!아는 지인분 소개로 이렇게....주문합니다..,특히 톡차 과메기라서
웬자 더더욱 깔끔할듯해요!!!! 받아서 먹어보고 또 주문할께용!!!!!^^ 낼이면 도착하겠죵??^^ |
|
| 47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두번째 구매^^ |
|
김은영 |
2012-12-26 |
 |
이번이 두번째 구매네요^^ 전번에 보내준것도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번엔 오징어 구매했어요. 잘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