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국물 내서 국수 끓어 먹은는데 국물이 죽여주는군여 ㅋㅋㅋ |
잘 받아서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상담전화 받으시는 분도 아주 친절히 답해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또 필요할때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밥에 물말았어 햇멸치 고추장에 찍어 먹어니 맛이 끝내주는데요 ㅋㅋㅋ
담에두 잘부탁 드려요 ㅎㅎㅎ |
괜찮을까 싶어서 한번 시켜봤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다시 주문할까 합니다^^
|
지인의 소개로 사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먹으면 한번더 주문해야겠어요
|
추천!!
반신반의하는 기분으로 사서 다려봤는데 국물 맛이 아주 좋아지네요
한번씩 사서 드셔보세요 ! |
한정수량이라 안사면 안될거같아 구입했습니다.ㅋㅋㅋ
엄마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구입해봤는데, 만족하시네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
햇멸치 별로 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엄청 고소하네요
비린내도 없구요ㅋㅋ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단골될듯.....
햇멸치가 살아잇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머니가 할머니와 같이 계셔서 시장을 자주 못다니시는데 (할머니께서 몸이 편찮으셔서요~^^;) 여기서 주문해 드렸더니 어머니께서 매우 만족하시네요~^^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주문하겠습니당!!
|
넘 착한가격~~~~ 짜지도않고 넘맛있어요^^ 다먹고 또주문할께요.. 대박나세요^*^ |
여름에 반찬 걱정 뚝...
아이들도 무척 좋아해요...^^ |
햇멸치 이번에 처음 샀는데 마트나 시장에서 산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볶았을때 그 식감이란 정말...정말 A급..아니 S급이라고 봅니다.
강추합니다.
수고하세요
|
어제 택배받았는데요
정말 포장도 잘해주셨네요
볶아서 먹었는데 정말 애들이 좋아하네요
맛있어요~~~~ |
햇멸치 정말 맛있네요 ㅎㅎ 사장님 담번에두 좋은걸로 부탁드려요 울 동생한테 강추합니다 대박 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