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랑 김이랑 구입했어요
오징어는 가격대비 크기도 괜찮구,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지네요
반신반의 하며 구입한 돌김..
아주 맛있었어요
갓 구운듯 바삭바삭 하며 마트제품 처럼 기름이 따로 돌지 않아 참 좋네요
감사히 잘 먹을게요
대박나세요^^ |
|
바삭바삭 노릇노릇 완죤 제스퇄이예요~
어른,아이 모두의 입맛에 딱!!!
다들 아시죠~
뜨거운 밥보다는 찬밥에 더 잘 어울린다는 ㅎㅎㅎ
여러개 구매해 이웃들에게도 나눠주는 센스있는 맘되세요~ |
완전 바삭해서 간느님도 찾을듯...
딴거 필요없어요 김하나면 밥한공기 뚝딱!!!!
저 후기따위 쓰지 않는 게으른 뇨자 입니다.
하지만 안쓸수없어요 이뿐가격에 좋은 제품
정말 맛있어요 ^^ 많이 파시고 번창하시길.
|
구워서 바로 보내 주셔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너무 짜지도 않고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김은 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었는데~
온라인에서 사도 괜찮다는 믿음을 준 사이트같아요~
너무 짜지도 않아서~저염식을 선호하는 저도 아주 맛있게 밥한그릇 뚝딱 해치웠답니다~^^
앞으로도 좋은김 많이 팔아주세요~^^
또 찾게 될것 같아요~~^^ |
김은 마트에서 주로 사먹었었는데
마트에서 사먹는 김보다 훨씬 맛있고 값도 싸고 좋은거 같아요~
짭짭해서 밥이랑만 먹어도 반찬이 필요없어요^^* |
녹차과메기~~
비린내고 안나고~~넘맛있어요~~
완전 강추~~^^ |
선물했더니 정말맛있더라고 그러네요 담에 또이용하겠습니다. |